너무맛있어요ㅎㅎ
곡물바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기대없이 주문했어요
무려 1+1이라서!!ㅎ
아니 근데 너무 맛있잖아용ㅋㅋㅋㅋㅋ
재구매의사 있어요
또 세일 했음 좋겠네요
다른 맛도 먹어보고싶어졌어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