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단 그린티 라떼 맛이예요
평소에 그린티라떼를 좋아해서 입맛에 잘맞네요
190~200ml짜리 우유나 아몬드유 다 넣으면
살짝 밍밍한데
표시선까지 넣으면 딱 진하니 맛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