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게왔는데요
소세지 오리지널로 시켰는데 다 갈릭맛으로 왔어요
저번엔 유통기한 보낸걸 보내시더니 저한테 왜이러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상품 기대해 주셨을텐데 다시 실망을 드려 죄송합니다. ㅜ
죄송하지만 오배송된 상품 사진을 찍어 1:1게시판에 사진 등록 부탁드릴께요.
사진 확인 후 재출고 도와드릴께요~
자꾸 번거롭게 해드려 너무 너무 죄송합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