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저는 닭가슴살 처음 먹어봐서 부드럽다는 후기랑은 다르게 좀 퍽퍽했어요ㅠㅠ 근데 맛이 없지는 않네요!
그리고 저는 점심시간에 밥 조금이랑 닭가슴살을 같이 먹는데 저녁때까지 배가 안고파서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