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블랙페퍼맛 좋아요
매운거 좋아하는데
예전에 다른회사 닭가슴살 육포는 안먹어서 마니 버렸었는데 여기껀 진짜 맛있습니다
소고기육포같은 맛이네요 시험삼아 다섯개만 시켯는데 많이 시켜도 될뻔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