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제품 하나먹어봤지만
그 다신샵에서 파는 베스트 다이어트도시락 다먹고
요기 도시락으로 갈아탓는데
1000원인가 더 비싼데 이 제품이 더욱 맛있어요.
닭가슴 큐브도 스티로폼같이 푸석한 맛도 없고
최고입니다. 너무맛있어요.
내일 닭가슴살먹어볼껀데 상태가좋길바라고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