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세요?!!
와 이거 진짜 제가 먹어본 그릭 요거트중에 최고 꾸덕해요 완전 크림치즈ㅠㅠ
여기에 꿀 살짝 섞어서 리코타치즈 샐러드처럼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이제 다른 그릭요거트 못먹을듯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