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에 미첬나 봅니다 ㅠㅠ








어제 오늘 먹은빵들 ㅡ.ㅡ
미쳤나 봅니다 ㅋㅋ
그래도 첨가없이 순수 통밀과 물만으로
만든빵이니 건강빵이긴 한데
대책없이 무식하게 흡입을 했네요 ㅋㅋ
어제 오늘뿐 아니더라요
요근래 계속 빵만 만들어 먹었네요
빵... 어찌 끈어야 할지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