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점심.
직접 만든 통밀만두빵~ 달걀. 브라질너트.
보이차가루+수제그릭요거트 .아로니아가루.양배추진액
만두빵에 계피랑 견과류 넣었더니
냄새도 좋고 맛도 좋고
속은 엄청 쫄깃해서 좋아요
오늘 아침은 기분좋게 시작하네요~


점심~♡
통밀빵. 두유.양파즙.아로니아+녹차주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