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식빵 굿!!
가격 비싼거 절대 아닌것같아요. 맛있어요. 아침에 얼려뒀던 식빵 살착 구워서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충분한 식사가 되는것같아요. 또 구매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