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간식♡
화이트 블랙 그린만 먹었는데 요번에 비트랑 섞인 혼합이랑 딸기 바나나도 한번 주문해봤어요
비트맛 너무 꼬숩고 맛있어요 짱짱b
간식들 다 먹거든 비트맛 박스로 주문해도 되겠어요ㅎㅎㅎ딸기 바나나는 아직 맛보기 전이구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