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3일차!
사실 원래 어제 2일차 였는데 운동을안했어요ㅜㅜ
귀찮아서 안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조금더 많이 했는데 또 까먹었다가 생각나서 써요!!
운동은 땅끄부부님 살쭉빠 운동 처음부터 끝까지 다했구요 뱃살 운동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초등학생이다보니 식단은 양만 줄이려구요!
그럼 다같이 화이팅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