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빵이 먹고싶어서
무첨가 순수 통밀만으로
밥통 식빵~ 녹차가루 넣어서 쌉쌀한게 맛나네요
그릭요거트에 모카커피가루 넣고 범벅
빵 발라 먹으니 스트레스 해소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Heeheeheehe
네~ 시중파는건
당.나트륨 가타등등 원치않은
첨가제들 때문에
만들어 먹는 편이에요~^^
통밀빵만들어 드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