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맛있어요 굿굿
오~~~~ 넘 맛나요.
유통기한안에 다 못먹으면
늘 고민하다가 안삿는데 괜한고민이엿네요
5살아들이 맛난다고 식빵에발라 너무잘먹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