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싯어요 ㅎㅎㅎ
회사에서 동료들이랑 같이 시켰는데 맛있어요 ㅋㅋㅋㅋ 다이어트식인가 생각할만큼 맛있어요 양은 적지만ㅠㅠ 글구 생각보다 좀 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