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식빵
매번 모닝빵 구매해서 먹다가
이번엔 식빵을 구매해 봤는데
전 개인적으로 모닝빵이 먹기 더 편하네요ㅎ
식빵은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좋고
모닝빵은 그냥 아침에 전자렌지 데워서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