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딸기말고 화이트를 사세요
딸기.녹차. 화이트.블랙.비트(레드) 시켰는데요
여기서 딸기는 진짜 별로예요
녹차는 메마른 녹차맛이 나고 화이트는 약간 콩고물맛, 비트는 화이트랑 매우 비슷한 맛인데 좀 더 찐한 맛이에요
딸기는.. 하...ㅎㅎ 화이트에 인위적으로 딸기 맛 내려고 노력한 것 같아요 엄청 새큼하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