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시작~
발목다친후 운동을안한지4개월~ 자꾸 살이찌는거같아서 오늘부터다시 운동을 시작햇 습니당 간만에하는운동이라 걷기부터 살살합니당 작심삼일ㅇㅣ되지않도록 노력하겟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