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괜찮은것 재주문 했습니다.
샐러드 질이나 맛은 괜찮습니다. 트러플은 오희려 이거 먹다가 살찌는거 아냐? 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다만... 배송이 좀 오래 걸리네요 ㅠㅠ 그게 아쉬워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