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르락내리락 1키로는 기분탓 컨디션탓이라고하잖아요 ㅎㅎㅎ 금방 되찾을거에요! 걱정마세영 ㅎㅎㅎㅎ
1키로쯤이야
다시기운회복하심금방내려가요
화이팅!
일시적 현상일 뿐. 금방 다시 돌아 오십니다!! 자책은 금물! 다시 달려 보아여~
잠시 다이어트 쉬면 올라갈 수 있죠!
몇일 방치하셨다가 불타는 의지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