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아요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아침마다 시리얼 말아 먹고 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 작은 사이즈로 초코맛이랑 바나나맛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한 맛도 같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