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형 하체비만인데요..ㅠㅠ
X형 하체비만은 걷기운동이 독이된다는 글을 봐서요.. 무슨 운동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X형 하체비만이신 동지분들 도움좀 주세요ㅠㅠ 급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수영은 발목에 하중이 실리는 운동이 아니니 추천합니다.
전신 유산소 운동이라 칼로리 소모도 크고, 몸에 무리도 덜가고 군살, 라인이 예뻐져요
수영하고 힘들어서 뭘 먹게 되는데 운동 직후 음식만 주의하시면 매우 효과적인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