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릭버터
갈릭버터도 그렇고 다른것도 나트륨이 조금 높은것같은데 왜그런가욤...?갈릭버터는 400 이넘구.. 다욧식품 맞나용 다욧중이라 마음놓고 먹을과자라생각하고 칼로리 괜찮길래샀는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제품마다 제조되는 방식에 따라 영양성분에 차이가 있는데요,
문의주신 나트륨 함량의 경우, 들어간 시즈닝에 따라 함량 차이가 있다고 보시면 되세요.
단백칩의 경우, 밀가루없이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기름에 튀긴 일반 과자가 지방 함량이 다소 높은 것에 반해,
지방, 포화지방 등을 최소한으로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높이는 것에 포커싱을 맞춘 제품으로 이해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참고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