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맛 먹어보고
다른맛이 맛있어서 재구매하면서 같이 샀어요
맛있을꺼 같아서 기대되요
택배사 사고라면서 5일만에 받았나?
진짜 늦게왔지만 열어보니 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요
반품 귀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