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전 지금 아침 안흥찐빵 2개에 오이에 일반우유랑 믹스커피 먹었어요.. 그리고 9시 넘어서 운동갑니다.. 빵으로만 먹지말고, 빵 큰거면 반개에 흰자, 야채 이렇게 섞어서 먹으면 되요.. 그래도 다욧 됩니다.. 운동 하시지 않나요? 운동 안하면..흠.. 그래도 저정도는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