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많이 씻어야 맛있어요 ㅋㅋ
면 물 담궈서 박박 씻고 짜내면
곤약 맛이 덜 나서 맛있더라구용
우동이랑 짜장맛 시켰는데 둘다 괜찮아요
비빔도 다음에 시켜먹어보려구용ㅋㅋㅋ
솔직히 막 라면 정도로 맛있진 않구요
그냥 도시락이랑 함께 배채우는 용으로 나쁘지 않아여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