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
다이어트 도시락이다보니 양이 많진 않지만,
맛있습니당ㅎㅎㅎ
사실 전 다이어트 보다는 밥 챙겨먹기
귀찮아서 샀는데 살은 안 찔 것 같아 좋아요
그리고 닭살이구마도 진짜 맘에 들어서
다음에 재구매 예정이예요
닭살이구마는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은듯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