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
배송도 정갈하게 잘 왔고 하나 먹었는데 꽤 괜찮아요 회사에서 이거점심에 먹고 네시쯤 간단하게 바나나같은거 먹어주면 될듯! 냄새도 심하지 않아서 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