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늦어서 불편하지만
저희지역 롯데택배는 항상 배송에 차질이있어 너무 불편하지만 그래도 통밀당을 좋아해서 꾸준히 주문합니다 다른 제품들은 오래걸려도 상관이없는데.. 빵이라..ㅠ 늦게오면 너무 불편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