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기는 아니지만...
나태해졌어요...
요즘엔 운동도 산책도 싫어지고
식단챙겨먹거나 짜먹는것도 지치고
하아.... 다행이 체중은 안늘지만
요즘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ㅠ 이런 시기 다들 어떻게 극복하시나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