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 요리법 알려주세요
실곤약 시킨줄 알았는데 덩어리 곤약이 왔네요..
아는거라곤 어묵탕에 넣는것밖에 없는데 어쩌죠
썰면 면처럼 될까요?
비빔장에 비벼먹고싶었는데 ㅠㅠ
반품은 안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반짝반짝멋지게 네 6봉다리라서 장조림도 해볼거예요 ㅎ
장조림 해도 되는데...
강린주 네네! 맞아요 ㅎㅎ
아이궁 청포묵처럼 해먹는다는거죠?
김넣고 양념 묻혀서요?
꿀꺽 침넘어가네요 ㅎㅎ
52*포기는없다! 오호 오이랑 썰어 초고추장 오예
도토리묵처럼도 해먹구요
포 떠서 초밥도 해먹궄 ㅋ
썰면 면같진않아도 면보다 탱글한느낌?
-어묵처럼 간장에 찍어먹는다
-과일사라다에 넣어 같이 먹는다(마요네즈 뭍혀먹음 많이 먹힘)
-오이랑 같이 면처럼 채설어 초고추장 비벼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