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아침저녁다른이유
인바디체중계잇는데 아침이 더정확하다고하던데
저녁에 체지방이빠져있고 낮에는 항상체지방이업되있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본인생활패턴에 따라 당연히 인바디는 아침 점심 저녁 새벽 다다르죠 식사하고 인바디 측정하는것부터도 다른걸요.. 그래서 인바디와 체중은 항상 같은시간 같은 환경에서 측정하는게 정확합니다
같은게 더 이상하지 않나요?? 인바디 자체가 오차가 제법 있는 건데... 축정이 쉬운 체중도 변하는데.. 인바디 오차는 말할 필요도 없죠.. 특히나 집에서 측정하는 거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