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는 그대론데...
사람들이 살좀빠진것같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
근데 좋아도되는건지...ㅠㅠ하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그러다 차츰 체중 줄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