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의 아침식사

저 배가 60그램이나 하네요. 워 역시 🍐는 무겁네요
고구마는 먹다 찍었어요 ㅎ
아침 칼로리 218정도네요 즐거운 불금 되시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강린주 네~~ ^^
반짝반짝멋지게 반짝님도 이제 주말이니 좋은 하루되세용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네모@ 네모님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