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로여러가지맛
칭찬일맥이라 굉장히 기대했거든요. 처음이라 특가로여러가지맛 시켰는데 제입맛에는 하나같이 다 안맞네요;; 이거말고 그냥 마늘맛 통밀과자나 왕창 시켜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