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괜찮아요!
진저레몬은 조금 먹기힘들었지만 다른건 괜찮았어요! 제가 위랑 장이 조금 좋지않고 생강이 매워서 그랬던거같아요 ㅋㅋㅋ 걸쭉하지않고 맑아서 먹기 더 편했어용 ㅎ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항상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