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항상 잘 챙겨먹는 통밀식빵이랑 카카오빵 재구매 했어요~ 통밀식빵은 다른곳보다 칼로리도 훨씬 낮고 담백함이 많이 느껴져서 좋고, 카카오빵은 초코빵 먹고싶을때 대신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