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밥에..

귀리곤약밥 괜찮아서 두번째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밥에서 쌀벌레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커서 입맛도 뚝 떨어지네요.
식단때문에 계속 구매할예정이었는데.. 이렇게 검수 제대로 안하고 보내시면 찝찝해서 어떻게 먹을까 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상품이용에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ㅜ
사진 확인하기로는 귀리쪽에서 쌀벌레 나온것으로 보여지는데 많이 놀라셨겠어요.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원료공급업체 강력히 하고 주의 주도록 하고,
위생점검검사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1팩 적립금환불 OR 부분환불 원하시는 방향 말씀 부탁드릴께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