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08 아침 점심
아침은 계란 두알!!
점심은 마라탕.. 이라는 것입니다!!
저거이.. 안에 재료는 야채위주인데..
국물에 나트륨이 어마하겠죠?! ㅠ
오늘 저녁은 영화보러가서 간단히 먹어야 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비오는 날 딱이네요.
영화 재밌게 보세요~~
오호~ 맛있는거 먹었네요~^^영화 재미있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