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주문 ㅠ
밥 양도 꽤 많구요, 고기질도 왠지 괜찮게 느껴지고 ^ㅅ^..!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세종류밖에 없다는게 매우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웰입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
더욱 맛있고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뵐게요 >_<
앞으로도 아임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