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그래놀라 맛있어요!!
종류별로 다 먹어봤는데 이게 제일 맛있어요!! 씹히는 게 있으니까 먹는 맛도 나구요 ㅋㅋ 칼로리는 낮은데 은근 포만감도 있고,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