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면은 물에 3~4번 씻으니 곤약면 냄새는 거의 안나고 괜찮았어요
비빔면소스는 달지않고 매콤새콤? 초장같은 맛이고
보리우동은 국물이 참 맛있었어요ㅎ
대체적으로 칼로리만족 포만감 만족 맛도 만족이였어요ㅎ
가격까지 만족이면 참 좋겠네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