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프리스탈 아뇨 요새 딸이 레슨받고 있는데 그냥 옆에서 타는거예요. 시간 맞으면 저도 레슨 받공 ㅎㅎ 한달배워서 겨우 앞으로 가는 수준이예요 ㅋ
오~아이스스케이팅을 따로 타러다니시는 건가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