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굳
한 팩에 2000원 꼴로 먹는건데, 꽤 신선하고 양도 적당하니 가성비 좋은 제품 같아요! 제가 원래 드레싱을 안좋아하는데, 여기서 주신 오리엔탈 소스는 제 입에 잘 맞아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