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점심+저녁
아침 : 콩밥 + 닭갈비 조금
점심 : 두끼 (즉석떡볶이) +설빙 치즈빙수😭(존맛이였습니다)
저녁 : 바나나+두유+ 당근 50g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헐..두끼진짜좋아하는데ㅠㅠ 맛있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