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제품도 꽁꽁 얼어서 왔고 오늘로 이틀차인데 맛도 있고 양도 적지는 않은거 같네요 클렌징은 2번째인데 첫번째때는 허기지고 식욕돌고 그랬는데 아침때 먹는 제품만 가볍고 오트밀이 있어서 든든한 느낌도 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