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시켜먹어요
다 좋은데 소세지 너무 많은 식단에 들어가요. 돼지고기 안먹는데 스테이크도 그렇고 따로 시킬게 별로 없네요. 그래도 맛은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