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토요일

오트밀 언제먹죠..?
드디어 70kg! 내일 69로 내려가있으면 좋겠다! 목표까지 2키로 남음

작았던 바지가 낙낙해짐 하체도 빠지고있나보다 햅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