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ㅡ3




14시간은지켰으나영양소엉망진창
몇시까지먹었는가체크도못했네요 7시30 분까지는먹은거같아요
운동은안했어요만보넘게걸은거빼고는요
칼로리가어마무시하군요
ㅎㅎㅎ
낼은어떻게될른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