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배불리보다 배때지 채우는데 아주 좋은것같아요 굳굳 신거 잘 못먹는데ㅜ 첨엔 힘들었지만 먹다보니 알맹이 씹는재미ㅠㅠ 역시 씹어야 포만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